본문 바로가기
내 일상 & 잡담

티스토리 댓글 이벤트 당첨⭐

by 김선생(김보석) 2024. 1. 1.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오늘의 금융 김선생입니다!

 

오늘은 새해부터 아주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네요 ㅎㅎ

제가 이번에 티스토리에 진행했던 댓글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!!

 

 

[당첨자 발표] 티스토리 댓글 이벤트

안녕하세요. 티스토리팀입니다. 2023년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댓글로 고마운 마음 전하고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받으세요 📒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. 이벤트 참여를 통해 깨끗한

notice.tistory.com

 

티스토리-댓글-이벤트
출처 :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
티스토리-댓글-이벤트-공지사항

 

글에 들어가서, 혹시나 제 블로그를 찾아봤는데...

 

티스토리-댓글-이벤트-당첨

 

제 블로그가 땋!!!!!!!!

 

새해부터 아주 기분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ㅎㅎㅎㅎㅎ

 

당첨된 사람은 메일로 다이어리 수령 주소 확인을 해야 된다고 해서,

얼른 확인을 하러 갔습니다.

 

티스토리-이벤트-당첨-메일
야호! 당첨이다!

 

수집 링크에 들어가서 후다닥 제 정보를 입력했습니다.

 

티스토리-이벤트-주소-입력-후-뜨는창

티스토리 덕분에 기분 좋은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

 

마침 2024년 책상달력과 다이어리를 사려고 했는데,

덕분에 돈도 굳었네요!!

 

여러분들도 2024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!

 

내년에도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!

감사합니다!

반응형